[창간 9주년 축사]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이사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와 산업 관계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매체가 되길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IT 및 보안 업계에 대한 가치 있는 기사로 독자 및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에게 선구안 역할을 해온 CCTV뉴스의 노고에 축하와 감사 인사를 보냅니다.

▲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이사

CCTV뉴스는 물리적 보안, 네트워크 보안 등 다양한 보안 분야의 최신 트렌드, 해외 동향, 실용적인 뉴스 등을 발 빠르게 취재하고, 다양한 시각으로 조명하며, 심층적이고 날카로운 분석을 더해 독자에게 깊이 있는 기사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런 매체가 있기에 파이오링크가 쉼 없이 변화하는 보안 산업을 읽어내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IT산업은 물론 일상 생활 속에서도 보안은 더 이상 낯설고 어려운 단어가 아닙니다. 사이버 보안 위협은 점점 지능화, 고도화되고 있으며 정보 자산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보안’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흐름 속에서 파이오링크도 보안관제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요구와 환경에 특화된 원격 및 파견 관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 IT산업과 보안 산업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신 CCTV뉴스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독자와 산업 관계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매체가 되길 바랍니다. 파이오링크 또한 보안관제 전문기업을 넘어 통합보안회사로 거듭날 수 있게 단계적으로 보안 사업을 추진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