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델켐 인수 완료
상태바
오토데스크, 델켐 인수 완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데스크가 선진 CAM(computer-aided manufacturing) 소프트웨어 분야 업체인 델켐 (Delcam) 인수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오토데스크는 지난 2013년 11월7일 주당 20.75 파운드, 약 1억7250만파운드(약 2900억 원)에 미국 외 지역의 현금을 사용해 델켐을 인수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델켐은 앞으로 오토데스크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서 향후 사업의 큰 변화 없이 독립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클라이브 마텔 델켐 CEO는 “오토데스크는 델켐에 재정적인 힘을 더해줄 뿐 아니라 디자인 분야에 있어 최고의 전문성 및 광범위한 사용자를 위해 활용 가능한 기술을 만들어온 오랜 역사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우리의 기술 및 전문성을 공유함으로써 업계 변혁을 이끌고 세상을 디자인하고 창조하는 방법을 한단계 향상시킬 것으로 확신한다”며 “오토데스크는 델켐 사업의 기본적인 구조를 유지함으로써 델켐의 솔루션, 리더십, 조직에 대한 신뢰를 보여줬고 앞으로 함께 디지털 제조 분야의 비전과 개발, 실행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영국 버밍험에 본사를 둔 델켐의 디자인, 제조, 측정 소프트웨어는 항공, 자동차에서부터 장난감 및 스포츠 장비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을 위한 자동화된 캐드캠 솔루션을 제공한다. 델켐은 전세계 30여 곳의 오피스에서 약 7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