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8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리, GIS 업계 리더로써 4차 산업혁명 선도해 나갈 것

4차 산업혁명 시대 융합 보안산업의 길라잡이 CCTV뉴스의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2009년 창간해 대한민국 IT 산업 성장사의 발자취와 함께해온 CCTV뉴스는 국내외 산업 전반의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업계와 소통해왔습니다.

▲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

무엇보다 CCTV뉴스가 지난 9년간 대표적인 보안 전문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단순 정보가 아닌 산업을 꿰뚫어보는 통찰력을 제공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9년 동안 숨 가쁘게 달려온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자율주행차 등으로 대변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는 시장의 역동적인 변화를 감지하고 혜안을 제시할 전문 매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특히 올해 무술년에는 스마트시티 조성 및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전기차 등의 상용화와 대중화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업계의 신속한 대응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이런 환경에서 CCTV뉴스가 심층적인 분석과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토털 IT 전문 매체로 더욱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한국에스리 역시 GIS 업계 리더로서 강력한 맵핑 및 공간 분석 소프트웨어인 ArcGIS를 제공하며 VMS 연계를 통한 CCTV 기술 발전 도모는 물론 더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활용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9주년을 축하 드리며, CCTV뉴스가 2018년에도 힘찬 행보를 이어나가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