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함재경 한국레드햇 지사장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함재경 한국레드햇 지사장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 오픈소스 커뮤니티 개발과 생태계 확장 노력 이어갈 것

먼저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외 IT 산업 관련 최신 기술과 동향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심도 있는 분석을 제공해 국내 IT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함재경 한국레드햇 지사장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마이크로서비스 등의 최신 IT 기술에 대한 관심 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이러한 신기술을 신속히 도입해 비즈니스에 활용하고 변화와 혁신을 이루고자 합니다. 이러한 신기술에 대한 독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CCTV뉴스는 최신 기술과 IT 업계 동향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며 국내 IT 산업의 발전과 혁신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 속에서 국내 기업들이 세계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혁신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국내 IT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드햇 역시 앞으로 다양한 오픈소스 커뮤니티 프로젝트 개발과 생태계 확장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이어가며 국내 IT 산업의 발전을 위해 그 책임과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축하 드리며, 그 간의 노고에 큰 감사 드립니다. CCTV뉴스의 끊임없는 발전과 성장을 기원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