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1SIM, 오버츄어 ‘엠-커넥트’ 선택… M2M 시장 모바일 연결성 관리
상태바
in1SIM, 오버츄어 ‘엠-커넥트’ 선택… M2M 시장 모바일 연결성 관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가 글로벌 M2M 연결성 제공업체이자  자회사인 십트로닉스(Siptronix)가 M2M 시장 참여자들에게 최적의 모바일 연결성을 제공하고자 자사의 엠-커넥트(M-Connect)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함께 스마트 기기를 모바일 네트워크와 연결시킬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솔루션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현 GSMA 표준에 맞춘 오버츄어의 엠-커넥트 솔루션은 이러한 스마트 기기를 원격으로 안전하게 활성화 시키고 지불정보를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솔루션을 통해 in1SIM은 최상의 모바일 지불 정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연결이 끊기는 경우 다른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한다.

첫번째 시장 조사는 올해 북 유럽 에너지 회사와 진행 할 계획이다. 마키나리서치(Machina Research)에 의하면 2020년까지 총 연결 기기의 수가 240억대에 도달 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이 가운데 모바일 연결기기는 120억대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렉 쥬다 오버츄어 솔루션 사업부 사장은 “우리의 엠-커넥트 솔루션과 in1SIM의 서비스와 결합된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모바일 M2M 서비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배포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스마트 기기들은 어디에서든 자동적으로 최적의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며 벤더들은 지역 통신사들을 통해 글로벌한 연결성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최종 사용자들 또한 더 신뢰할 수 있고 더 나은 서비스의 혜택, 예를 들어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에 따른 정확한 요금 청구서 등의 혜택을 보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