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리눅스, 백업 보안 서비스 ‘이뮤니파이360’ 출시
상태바
클라우드리눅스, 백업 보안 서비스 ‘이뮤니파이360’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1.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눅스 웹 서버를 위한 신속한 클라우드 기반 백업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아크로니스는 23일 리눅스 웹 서버용 소프트웨어 기업인 ‘클라우드리눅스(CloudLinux)’가 아크로니스의 BaaS(Backup as a Service)인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를 통합한 리눅스 웹 서버 백업 보안 서비스인 ‘이뮤니파이360(Imunify360)’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리눅스(CloudLinux)는 Liquid Web, 1 & 1, Dell을 포함하여 전세계 100,000 개 이상의 제품 설치 및 4,000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스팅, 커널 개발 및 오픈 소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고객 지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를 통합한 클라우드리눅스의 ‘이뮤니파이360(Imunify360)’ 은 리눅스 웹 서버 보안 플랫폼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속한 클라우드 기반 백업과 유실 및 손상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복원을 지원한다.

이뮤니파이360은 각종 악성 공격 및 멀웨어 감염 및 데이터 유실의 위험을 차단하는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인 ‘애니데이터 엔진 (AnyData Engine)’과 아크로니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백업 기능을 사용하면 전세계 원격지 어느 곳에서나 안전하게 접근 가능하여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뮤니파이360은 매달 10GB 용량의 스토리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 이뮤니파이360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리눅스 네트워크를 통해 추가적으로 용량을 증설할 수 있다. 또한, 제로데이 공격, 분산 형 무차별 대입공격(brute force attacks) 등 웹 서버를 타깃으로 시행되는 각종 공격으로부터 리눅스 웹 서버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고객들은 전체 디스크에 대한 백업을 설정하고 감염되거나 손상된 파일, 폴더, 볼륨, 디스크, 혹은 전체 시스템까지도 복구할 수 있다.

클라우드리눅스의 이고르 셀레츠키(Igor Seletskiy) CEO는 “정교한 설계의 이뮤니파이360은 AI 기반의 집단 면역을 제공함으로써 멀웨어 및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웹 서버를 보호한다”며, “파일이 감염되거나 손상되는 경우 즉각적으로 복구함으로써 고객들의 비즈니스가 어떠한 영향도 받지 않고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