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시스코 ‘UC 마스터’ 자격 획득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시스코 ‘UC 마스터’ 자격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가 시스코 ‘UC 마스터 스페셜라이제이션(Unified Master Specialization)’ 자격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시스코의 스페셜라이제이션 프로그램은 특정 기술에 대한 역량의 깊이를 반영하는 것으로 엔트리(Entry), 익스프레스(Express), 어드밴스드(Advanced) 및 마스터(Master)라는 4가지 레벨이 있다. 각 레벨은 판매, 기술 및 라이프사이클 서비스에서 높아진 역량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들 중 마스터 레벨의 스페셜라이제이션은 가장 전문적인 기술 역량을 갖췄으며 고급 시스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판매, 구현 및 제공하고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엄선된 파트너를 대상으로 인증하는 것이다. 현재 마스터 스페셜라이제이션은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UC), 보안, 클라우드 빌더의 3가지 분야가 있다.

UC 마스터 스페셜라이제이션은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사항에 대해 정확하게 분석, 엔드포인트 솔루션에서부터 비디오, 컨택센터 등 전UC 영역에 걸쳐 독자적으로 인프라를 설계하고 구축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한 파트너사에게만 주어지는 자격이다.

다이멘션데이타는 시스코의 네트워크, IPT, 자버(Jabber), 비디오, 컨택센터 등 다양한 UC 분야별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이미 취득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다수의 UC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도 인정받아 UC 마스터 파트너로 선정됐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는 이번에 신규로 취득한 UC 마스터 자격을 바탕으로 기업내 UC 도입 및 모빌리티의 구축을 통해 스마트워크 구현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의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컨설팅, 최적화된 솔루션 아키텍트 설계와 구축, 운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걸쳐서 체계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통합된 UC 환경을 통해 기업들은 업무 혁신과 실시간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높은 수익성과 낮은 운영관리 비용, 그리고 손쉬운 관리자의 통합 환경 지원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