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동희산업에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동희산업에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1.1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상면 공간 약 90%및 전력 비용 약 85% 이상 대폭 절감

[CCTV뉴스=이승윤 기자] 퓨어스토리지가 자동차부품업체 동희산업의 메인 스토리지 교체 사업에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공급해 스토리지 IO병목현상을 해결하고 ERP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는 기존 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VSP)을 대체 해 스토리지에 발생하던 IO 병목 현상을 해결하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SAP ERP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퓨어스토리지는 동희산업이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도입을 통해 평균 0.5ms 미만의 시스템 응답속도를 확보했으며 빠르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시스템 응답 속도 개선으로 기존 HDD 타입 스토리지 대비 가상 머신 100대 기준 디스크 읽기/쓰기 시간을 1/10 수준으로 단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퓨어스토리지는 유지보수 모델 ‘포에버 플래시’를 지원해 동희산업은 향후 올플래시의 용량 및 성능 확대 시 무중단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받을 수 있다.

동희산업 최병욱 이사는 “퓨어스토리지는 간단하며 효율적인 운영환경을 제공한다”며 “국내 및 해외 사업장에도 도입을 검토하고 있으며, 원격지에 스토리지 이중화를 적용하는 방향 또한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퓨어스토리지 배성호 지사장은 “스토리지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운영 편의성을 갖춘 플래시어레이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동희산업 사례를 계기로 제조업 영역에서의 퓨어스토리지의 입지 또한 더욱 공고해 질 것이다”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