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新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SDN 사업 강화 일환
상태바
브로케이드, 新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SDN 사업 강화 일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한국 지사장 권원상)가 SDN 사업 강화를 위해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브로케이드 APN(Alliance Partner Network 얼라이언스 파트너 네트워크) 채널 프로그램은 SDN을 중심으로 하는 거래 등록뿐 아니라 데모 프로그램 할인, 브로케이드 비아타 v라우터(Brocade Vyatta vRouter) 글로벌 대리점 사업을 포함하는 것으로 브로케이드는 이를 통해 SDN 시장에서의 선도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브로케이드는 APN이 이더넷 패브릭 솔루션 재판매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더넷 패브릭과 SDN을 결합해 네트워크 전 단계에서 가상화 환경을 최적화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브로케이드 APN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소프트웨어 네트워킹에 특화된 자료, 영업 및 기술 킷, 기존의 채널 역량 강화 플랫폼 업데이트, 데모, 기술 및 영업 훈련 등을 통해 수익성과 기술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며 교육 및 훈련자료에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하고 브로케이드 비아타 5410, 5415, 및 5420 v라우터 제품들을 재판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2014년 하반기 APN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사항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보다 깊이 있는 전문화 요소들을 비롯해 매니지드(MSP) 및 클라우드(CSP) 서비스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파트너들을 위한 핵심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