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하드디스크 삭제기,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
상태바
디지털존 하드디스크 삭제기,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 통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 전략사업본부가 하드디스크 복사기(삭제기) ‘디존아이 FHC115 프로’, ‘디존아이 FHC3115 프로’ 제품이 국가정보원(이하 국정원)으로부터 보안적합성 검증 절차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한 번에 16개의 하드를 삭제할 수 있으며 15개를 복사 할 수 있는 모델이다. 디지털존은 이번 검증 통과로 총 7가지의 보안적합성검증필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에 국정원으로부터 보안적합성 검증을 받은 부분은 외부로 하드디스크 내용이 유출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제공되는 4단계에 걸쳐 하드디스크 내용을 완전 삭제하는 ‘DoD 이레이저’ 기능이다.
▲ 디존아이 FHC3115 프로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을 통과한 디존아이 FHC115  프로는 컴퓨터와 연결하지 않고도 전원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독립형 기기로 한 시간에 150GB의 빠른 속도로 동시에 16개의 SATA 방식의 하드디스크를 삭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복사시에는 다양한 하드디스크 복사모드(데이터만 복사, 모든 파티션 복사, 전체 복사)를 제공하며 간편한 원터치 유저 인터페이스와 하드디스크 착탈이 편리한 원터치 슬라이딩 방식을 도입했다.

또 디존아이 FHC3115 프로는 SATA 방식의 하드디스크와 더불어 IDE 하드디스크, CF메모리도 복사, 삭제가 가능하며 디존아이 FHC3XX 시리즈는 로그기능을 제공해 그 동안 이 기기로 작업된 모든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는 관공서에서 상위기관 감사시 아주 유용한 기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