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등 고객 서비스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1등 고객 서비스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2.2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경험한 KT 서비스 이야기 중 공감한 사례를 선택해 응모 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KT는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석권했다. 아울러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등 고객서비스’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수상을 기념한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사용자들이 경험한 1등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감동한 이야기다. 통신환경이 열악한 시골오지 통신을 책임지는 엔지니어 이야기부터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해 감사 편지를 받은 고객센터 컨설턴트 사례 등이 그 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GiGA WiFi Wave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2018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