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R, 글로벌 사이버 보안 PR ‘코드 레드’ 파트너사로 발탁
상태바
CPR, 글로벌 사이버 보안 PR ‘코드 레드’ 파트너사로 발탁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12.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나리 기자] PR 전문기업 CPR(Chayun Public Relations)은 사이버 보안 기술에 특화된 PR 네트워크인 코드 레드 시큐리티 (Code Red Security) 에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코드 레드는 IT 보안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 세계의 PR 전문회사들로 이뤄진 보안 전문 PR 네트워크다. 남유럽, 북유럽, 중동, 아프리카, 미국, 호주, 뉴질랜드, 스페인 등 전 세계에 걸쳐 현지 사이버 보안 트렌드에 깊은 지식을 지닌 PR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어 일원화된 관리망을 통해 각국의 사이버 보안 기술을 갖춘 전문가들과 협력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코드 레드에 합류한 CPR(Chayun Public Relations)은 1992년 설립되어 올해 25주년을 맞이한 PR 전문 회사이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기업들에게 폭넓고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과 전문 PR 서비스를 제공하는 CPR은 IT와 반도체부터 산업용 장비, 항공우주, 식 음료, 럭셔리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CPR의 차윤(車胤) 회장은 “CPR이 IT 보안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경험과 지식을 갖춘 기업으로 구성된 코드 레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CPR의 25년간의 경험과 한국 시장 전반에 대한 방대한 정보를 코드 레드의 다양한 지역의 홍보 전문회사와 교류함으로써 한국에서 홍보 활동이 필요한 기업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코드 레드의 창립자인 다이안 캔햄(Dianne Canham)은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저희의 기존 클라이언트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CPR의 클라이언트도 세계적인 코드 레드의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CPR이 전 세계 보안 기업들과 관계를 맺고 한국 시장에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코드 레드가 한국에 진출함으로써 전 세계에 보유하고 있는 공동브랜드 파트너와 관계사 네트워크를 확대시킬 것이다. 이는 CPR과 코드 레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네트워크에 소속된 기업들에게도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코드레드는 전 세계의 PR 전문회사들로 이루어진 IT 보안 전문 PR 네트워크다. 영국,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북유럽, 스페인, 이탈리아, 중동, 아프리카, 미국, 호주, 뉴질랜드, 스페인 등 전 세계의 PR 전문회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로서, 현지 보안 트렌드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갖추고 있고 미디어, 애널리스트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