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스마트폰 앱으로 금융지원 서비스 지원
상태바
한국IBM, 스마트폰 앱으로 금융지원 서비스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이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바일기기상에서 기업 고객 대상으로 IBM 글로벌 파이낸싱의 금융지원 서비스를 즉시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한국IBM 모바일 파이낸싱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한국어로 제공되는 모바일 파이낸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국IBM 비즈니스 파트너는 최신 IBM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자금과 관련된 해결책을 보다 빠르게 제시할 수 있게 됐다.

IBM 글로벌 파이낸싱의 금융지원 서비스는 일정 수준 이상의 신용 등급을 확보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IBM 비즈니스 파트너가 제공하는 첨단 기술 솔루션을 포함, 여타 IBM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경우 제한된 예산으로 인한 부담을 덜고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혁신과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하는 기업 대상 금융지원 서비스라고 IBM은 설명했다.

이번 한국IBM 모바일 파이낸싱 애플리케이션 발표에 따라 IBM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은 한국IBM의 비즈니스 파트너들 통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IBM 글로벌 파이낸싱의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한국IBM 모바일 파이낸싱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모바일기기상에서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격을 제안하고 전체 계약 수주 과정 또한 보다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사용하기 쉬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는 한국IBM 모바일 파이낸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건당 최대 5억원(부가세 별도) 규모의 계약을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