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뉴욕 패션위크서 ‘삼성 패션 커넥티드’ 체험존 운영
상태바
삼성전자, 뉴욕 패션위크서 ‘삼성 패션 커넥티드’ 체험존 운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 기기를 총동원해 뉴욕 패션위크에서 차원이 다른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삼성전자는 6일부터 13일까지 뉴욕 맨해튼 링컨센터에서 진행중인 2014년 F/W 뉴욕 패션위크에 ‘삼성 패션 커넥티드(Samsung Fashion Connected)’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최신 갤럭시 노트 프로, 갤럭시 노트 10.1 2014 에디션, 갤럭시 노트3, 갤럭시 기어뿐만 아니라 UHD TV를 통해 보고 찍고 쓰고 즐기는 ‘끊김없이 통합된(Seamless Connected)’ 제품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선명한 디스플레이(WQXGA, 2560×1600)를 탑재한 12.2형 갤럭시 노트 프로를 통해 디자이너 작품의 상세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콜렉션 북을 시연하고 화면을 4개로 분할해 여러 스타일을 동시에 비교하며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뉴욕 패션위크 런웨이쇼를 4K 해상도(3840×2160)의 콘텐츠로 촬영해 85형 UHD TV를 통해 보여줌으로써 현장에서 패션쇼를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결합해 패션위크를 찾는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비롯해 패션과 IT를 접목한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