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보안서비스부문 퍼스트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상태바
ADT캡스, 보안서비스부문 퍼스트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ADT캡스가 18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보안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공신력 높은 브랜드 어워드로,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 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보안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에 오른 ADT캡스는 ‘고객 서비스 No.1’을 최우선 가치로 내걸고 보안서비스의 본질인 ‘빠른 출동, 빠른 A/S’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를 위해 ADT캡스는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화,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출동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ADT캡스는 올해 혁신적인 보안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국내 보안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특히 지난 11월,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하며 서비스 보급률이 낮은 주거 보안 시장 진입을 본격화했다. 이 서비스는 지능형 영상감시시스템과 IoT 기술을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안과 생활편의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에 지속적인 성원과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