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맞춤 IT 선물
상태바
로지텍이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맞춤 IT 선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인 선물이 선호되는 요즘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하지만 결국 녹아 사라지고 마는 초콜릿보다 오래도록 간직되는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형식적인 초콜릿 대신 남자친구의 성격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IT 제품으로 달콤한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선물을 해보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활동적인 남자친구를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패드 에어와 어울리는 시크한 그를 위한 세련된 아이패드 에어용 키보드 폴리오, 큰 태블릿 보다는 아기자기한 아이패드 미니를 선호하는 섬세한 그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용 키보드는 평생 남자친구의 달콤한 디지털 라이프를 위한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될 것이다. 남자친구의 디지털 라이프를 풍요롭게 해 줄 로지텍코리아 추천 선물을 살펴보도록 하자.

캠핑과 자전거 라이딩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선물이 어떨까?
▲ UE 붐 블랙·화이트·핑크·블루

사람들과 어울려 음악을 함께 즐기도록 도와주는 소셜 뮤직 플레이어 UE 붐(UE BOOM)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활동적인 그를 위한 최적의 선물.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는 UE 붐은 휴대가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파티장이나 캠핑장에서 선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특수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생활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하기 때문에 활동적인 대신 다소 꼼꼼하지 못한 그에게 적합하다.

UE 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알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뮤직 플레이어에서 원하는 음악을 골라 알람음으로 설정할 수 있어 편리. 내가 선물한 스피커가 매일 달콤한 음악으로 남자친구의 아침을 열어주는 부가적인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2개의 UE 붐을 연결하면 사운드 설정을 조절하거나 볼륨을 두배로 높일 수 있어 나와 남자친구의 커플 아이템으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 아이패드 에어용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아이패드 에어를 구매한 IT 얼리어답터 남자친구에게는 그와 닮은 세련된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를 선물해보자. 태블릿의 편의성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중시하는 시크한 남자친구라면 주변기기도 함부로 선택하지 않기 때문.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용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Logitech Ultrathin Keyboard Folio for iPad Air)는 까다롭고 스타일리시한 그를 만족시킬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폴리오 타입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키보드와 같은 키 사이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손가락이 다소 굵은 남성들도 무리 없이 편안한 타이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수직과 수평 두 가지 거치 모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태블릿으로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든 상관없이 가장 편리한 각도로 조절해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에어의 매끈한 외관을 살려주는 뛰어난 디자인의 이 제품은 카페에 앉아 동영상을 감상하고 문서작업을 하는 그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하는 남자친구라면 크고 무거운 것보다는 작고 가벼운 제품을 선호할 가능성이 크다. 그런 섬세한 남자친구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보호 커버 및 키보드인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Logitech Ultrathin Keyboard mini)를 선물해 보자.
▲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

이 제품은 가볍고 슬림한 아이패드 미니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유지함과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이용, 영화 및 사진 감상시 편안한 타이핑을 가능하게 해 아이패드 미니의 활용을 돕는다. 특히 이 키보드는 7인치의 크기 안에서도 풀 사이즈 키를 갖춰 손쉬운 타이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하고 까다롭게 제품을 선택하는 그도 만족할 만하다.

아이패드 미니와 잘 어울리는 슬림한 알루미늄 커버를 장착한 초경량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한 것뿐만 아니라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기 때문에 물건을 조심히 다루는 섬세한 남자친구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은 3개월로(1일 2시간 사용 기준) 배터리 걱정도 덜어주는 작지만 알찬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