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ㆍ㈜믹스폴, 굿어스㈜가 실시한 ITSM 교육 세미나후원
상태바
엑시스ㆍ㈜믹스폴, 굿어스㈜가 실시한 ITSM 교육 세미나후원
  • CCTV뉴스
  • 승인 2010.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도 지역 병원 및 대학교 IT실무자 대상으로 효율적인 네트워크카메라 도입 방안 소개
글로벌 네트워크 영상보안카메라의 리더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이하 엑시스)는 국내총판 ㈜믹스폴과 함께 지난 4월 20일, 담양 전남도립대학에서 채널파트너인 굿어스㈜가 실시한 ITSM 교육 세미나 를 후원하였다.

엑시스와 채널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굿어스㈜는 IT컨설팅 및 아웃소싱 역량과 우수한 IT운영관리 기술을 갖춘 IT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IT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해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경험을 축적하였고, 특히 ITIL/ITSM 컨설팅서비스와 ISO20000인증 컨설팅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금번 세미나는 전라도 지역의 수십여 개 병원 및 대학교 IT실무자를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실무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애로점을 실례로 들며 네트워크 관련 장애 발생시 효율적인 대처방안과 홀리스틱 업무프로세스 진작 과정을 전달하였다. 그와 함께 미래의 인적자원을 양산하는 대학교와 환자위주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병원에, 내부 사용자의 안전 및 시설내외부의 보안을 질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네트워크카메라를 도입하는 방안을 소개하였다.

굿어스 광주지사장인 최근영 차장은 글로벌 보안카메라 벤더인 엑시스와의 협업을 통해 주요 고객들의 영상보안 관련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 가능하고, 동시에 자사 핵심역량인 IT인프라 및 IT서비스 관리를 제공하여 양사에 윈윈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