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 정부대전청사 출입통제 시스템 설치 사업 수주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정부대전청사 출입통제 시스템 설치 사업 수주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12.07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생체인식기술 전문기업인 유니온커뮤니티가 ‘정부대전청사 사무실 출입통제 시스템 설치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정부대전청사 출입통제 시스템을 일원화해 신속한 재난 대응과 효율적인 청사 관리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추진됐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이번 사업 수주 배경으로 오랜 업력과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높은 서비스 품질과 경찰청, 대한민국 육군본부 출입통제 과학화 사업 등 다수 정부 사업을 수행한 경험과 우수한 유지보수 및 사업 수행 능력이 신뢰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업체는 지문과 얼굴 인식이 가능한 출입통제시스템(AC-7000)을 청사 출입 게이트에 접목해 입주 기관의 출입 보안 강화와 운영 효율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설치되는 출입통제시스템(AC-7000)은 최대 25만명을 한 단말기에서 처리할 수 있으며 강화된 위조 지문 필터링 기능과 미국 연방수사국(FBI)에서 요구하는 PIV(Personal Identity Verification) 국제 규격 인증을 받은 지문 센서를 채택하고 있다.

유니온커뮤니티의 신요식 대표이사는 “이번 정부대전청사 수주를 기점으로 2018년에도 정부 부처와 대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출입 통제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공격적인 영업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또한 다중 바이오 인증 등 신사업 분야를 겨냥한 생체 인식 기술 개발과 신제품 출시 등을 진행하고 있어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 한단계 도약하는 성장 모멘텀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