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X,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깃플' 출시
상태바
KINX,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깃플' 출시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11.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케이아이엔엑스가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인 '깃플(Gitple)'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깃플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상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으로,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관리 및 분석, 통계 조회, 메일 및 메신저 연동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깃플은 오픈스택 클라우드 'IXcloud'에 구축된 SaaS 형태의 상품으로 설치시간이 1분에 불과하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자동 연동되기 때문에 기업은 물론 1인 사업자도 손쉽게 온라인 고객센터를 구축할 수 있다. 인앱 또는 임베딩 방식으로 기존 서비스 안에서 실행돼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깃플은 프리, 베이직, 엔터프라이즈 등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 요금제는 무료로 월 500건의 상담 처리가 가능하며, 베이직 요금제는 계정당 월 5만 원이 부과되며 무제한 상담을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는 서비스 규모와 내용에 따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포함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조욱희 KINX 클라우드기술그룹 이사는 "깃플은 저렴한 비용으로 상담 업무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클라우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