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필라넷, ‘스마트 워크 체험센터’ 운영
상태바
아루바-필라넷, ‘스마트 워크 체험센터’ 운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신철우,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가 필라넷(사장 전완택, www.feelanet.com)과 ‘필라넷 스마트 워크(Smart Work) 체험센터’ 운영을 통해 참석자들의 업무 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필라넷 스마트 워크 체험센터는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보다 쉽고 빠른 이해를 도와 최적화 된 스마트 워크 도입을 위해 아루바를 비롯해 MS의 최신 제품들로 구성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필라넷 스마트 워크 체험 프로그램은 단일팀 단위의 소규모 클래스 운영과 참석자들의 실제 계정을 실습에 사용하게 해 체험효과를 제고하고 직통 전화번호가 할당된 MS 링크(Lync) 계정 사용으로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본·지점·출장지 시나리오를 고려한 데모 진행과 함께 고려중인 시나리오를 구체화할 수 있는 토론 시간을 편성하고 교육 완료 후에도 일정 기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하도록 계정 활성화를 지원하는 등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 스마트 워크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루바는 이번 필라넷 체험센터에 와이파이 온-프리마이즈를 뒷받침하는 중앙 집중화된 모니터링과 보고서를 제공하는 통합 유무선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인 에어웨이브(Air Wave)와 BYOD(Bring Your Own Device)에 최적화된 보안 기반의 접근 제어 솔루션인 클리어패스(ClearPass)를 통해 체험센터 참석자를 위한 맞춤형 게스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센터 참석자들은 모든 원격 액세스 포인트와 컨트롤러의 상황들의 확인이 가능 및 기기의 고장이 감지될시 경고 알림 설정, 사용자 접속과 권고 사항, 데이터 사용, 장치 유형과 같은 세부 사항에 대한 투명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 필라넷은 최적화된 문서관리와 협업을 위한 MS의 셰어포인트(SharePoint)와 닌텍스(Nintex)의 워크플로우(Workflow), 스마트 음성 및 영상회의를 위한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와 폴리콤(Polycom) 장비를 통해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신철우 아루바네트웍스 지사장은 “아루바의 엔터프라이즈 와이파이 솔루션은 보안 모빌리티와 리테일 환경에서의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쉬운 구축과 통합, 비용 효율적인 확장성을 제공한다”며 “이번 체험센터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아루바의 통합 사용자·디바이스 관리 솔루션을 경험하고 네트워크 전체 시각화를 증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