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엘인터내셔널, HELE일렉트로닉 QCY MINI1 론칭
상태바
와이엘인터내셔널, HELE일렉트로닉 QCY MINI1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에너지 패드 무선 충전기를 론칭한 바 있는 와이엘인터내셔널은 9일 HELE일렉트로닉의 QCY브랜드 MINI1을 새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1MINI1’은 케이스를 제외하고 3.9g으로 자사 제품인 Q12가 5g보다 1.1g 가벼워졌으며 누에콩 만한 작은 크기로 착용시 귀에 쏙 들어가서 보이지 않으며, 좌우 어느 쪽이든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통화 시나 음악 들을 때에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 외에도 ‘MINI 1’은 하나의 이어폰으로 두대의 휴대폰 연결을 지원하여 동시에 3자 통화 전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IOS, 안드로이드 두 가지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며 더블 버튼으로 곡 전환 지원과 음량조절 같은 기능도 함께 수행할 수 있다. 

케이스 포함 작은 크기지만, 충전케이스에 58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80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하며, 연속 재생 가능한 시간이 약 4시간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6.2mm의 스피커를 통해 작은 볼륨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여러 번의 튜닝 처리를 거쳐 더욱 웅장한 베이스와 부드러운 고음을 제공한다. 

외관은 이어폰과 충전케이스가 작고 정교하여 누에고치처럼 생겨서 주머니, 가방에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뚜껑이 없어서 이어폰 분실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자석 조립 방식을 채택하여 분실 가능성도 함께 줄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총 2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