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새로운 CCTV 전용 LED 모니터 출시
상태바
보쉬 새로운 CCTV 전용 LED 모니터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색상 구현을 위한 고휘도, 고명암비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아날로그 영상과 DVR 그리고 방범용 모니터 PC의 고해상도 구현을 위해 새롭게 LED 모니터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LED 모니터는 CCTV시장에서 기존 CRT 모니터와 LCD 모니터를 대체할 예정이다.

컬러 LED 백패널은 최대 400~450 cd/m2의 고휘도와, 600:1~700:1의 고명암비를 지원하여 CCTV 카메라의 정확한 색상 구현을 가능하게 하며, 10~20ms당 화면을 새롭게 함으로써 빠르게 지나가는 물체에 생길 수 있는 고스트 현상을 최소화 하였다. 또한 수평 수직 해상도의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여 Rack, 벽면, 책상 및 다양한 공간에 쉽게 설치 할 수 있다. 

기존 LCD 패널에 비하여 긴 수명을 자랑하는 LED 백패널은, 지속적인 밝은 화면을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화면이 어두워져 발생되는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더욱이 LED 패널의 두께와 무게는 기존 LCD에 비해 15% ~ 50%정도 줄였다. 

새롭게 출시된 LED 모니터는 2개의 컴포지트 BNC와 루핑 출력 포트, Y/C (S-Video) 와 루핑 출력 영상 그리고 오디오 입력과 아날로그 VGA 입력을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이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