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풀프레임으로 응답하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풀프레임으로 응답하라!’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알파 A7과 A7R 시리즈가 국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3월30일까지 ‘풀프레임으로 응답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A7(바디 키트, 표준 줌 렌즈 키트), A7R(바디 키트)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장시간 촬영을 위한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VW)와 소니 프리미엄 헤드폰(MDR-10R)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풀프레임 카메라는 일반 APS-C 이미지 센서 대비 압도적인 해상력을 자랑하는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다. 알파 A7, A7R은 기존 DSLR 플래그십 카메라에만 탑재됐던 최고급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에 탑재해 뛰어난 휴대성과 화질, 합리적인 가격까지 완성했다. 이로 인해 알파 A7, A7R은 지난 11월 출시 당시 진행된 현장판매, 예약판매, 홈쇼핑 방송에서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는 등 카메라 애호가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며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소니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알파 A7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은 4월3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사은품 제공은 물론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소니는 지난 알파 A7, A7R 출시와 함께 발표했던 소니 이미징 프로 서포트(Sony Imaging PRO Support)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니 이미징 프로 서포트는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직업으로 하는 전문 사진·영상 작가중 1대 이상의 소니 중·고급 렌즈교환식 카메라(A99, A900, A850, A700, A77, A7, A7R, NEX-7)와 2대 이상의 프리미엄 렌즈(칼자이스, G렌즈 전 기종)를 보유한 고객 또는 소니 렌즈일체형 하이엔드 카메라(RX1, RX1R, RX10)를 보유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다.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Sony World Photography Award)’에서 수상한 개인이나 단체 역시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사진·영상 작가는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회원가입 및 제품 정품등록을 마치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필요 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회원 가입이 승인된다. 회원 자격은 무료로 3년간 유지되며 최초 가입후 3년마다 갱신을 통해 유지할 수 있다.

소니 이미징 프로 서포트 회원은 전용 상담실 및 핫라인(Hot line) 서비스 제공, 우선 수리 서비스, 수리 비용 할인, 긴급 백업 제품 대여, 장비 이력 관리, 제품 구입 전 테스트, 할인 구매 등 전문 사진·영상 작가를 위한 다채로운 편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