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정부지원금으로 쇼핑몰 창업 교육 받자
상태바
메이크샵, 정부지원금으로 쇼핑몰 창업 교육 받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쇼핑몰 창업 교육 서비스 샵인사이드(www.shopinside.net)가 2014년 고용노동부의 직업능력개발 전문 훈련기관으로 선정돼 ‘내일배움카드제’를 실시한다.

내일배움카드제는 구직자의 직업 훈련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로 샵인사이드의 ‘쇼핑몰 창업 엘리트 과정(계좌제명: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운영 과정)’ 교육비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고 수료후 6개월 내에 창업 및 취업 후 3개월 동안 고용 상태를 유지할 경우 나머지 30%에 해당하는 비용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샵인사이드의 쇼핑몰 창업 엘리트 과정은 쇼핑몰 ▲기획 ▲관리자 페이지 사용 ▲디자인 등 쇼핑몰 운영과 창업에 필요한 실무 위주로 수업이 구성돼 있다. 담임강사제를 통해 체계화된 학습이 가능하고 메이크샵 프리미엄 서비스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김기록 메이크샵 대표는 “샵인사이드는 월 평균 50여개의 교육이 개설되고 1700여명이 수료하는 업계 최대 쇼핑몰 전문 교육 기관”이라며 “수강 후 바로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도록 기획된 강좌니 만큼 앞으로 고용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쇼핑몰 창업 엘리트 40기 과정은 오는 2월10일 개강하며 샵인사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