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헤드폰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스피커 ‘솔메이트 맥스’ 출시
상태바
자브라, 헤드폰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스피커 ‘솔메이트 맥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

자브라(www.jabra.co.kr)가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 및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솔메이트 맥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는 지난 3월 출시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제품인 레보 와이어리스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골드를 추가해 완성됐다. 기존 레보 와이어리스가 전달하는 최상의 사운드에 블랙과 골드를 조화시킨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패드 처리된 헤드밴드와 메모리폼 이어컵, 부드러운 플러쉬천을 사용했으며 알루미늄 프레임, 강철 힌지, 꼬임 및 단선 방지 케이블 등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솔메이트 맥스는 2개의 트위터와 2개의 우퍼, 커스텀 디자인 베이스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도크나 유선 연결이 필요 없는 블루투스 연동 및 디바이스 접촉만으로 페어링이 가능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으로 간편한 사용을 지원한다. 14시간의 긴 음악 스트리밍 시간 및 고무재질로 처리된 모서리 디자인, 방진 및 생활 방수 기능을 통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자유로운 음악, 영화 감상 환경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핸드폰 충전 기능 및 스피커 배터리 잔량 표시 기능을 지원한다.
▲ 솔메이트 맥스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와 솔메이트 맥스 모두 통화 기능을 제공하며 돌비 디지털 플러스(Dolby Digital Plus)가 탑재된 자브라 사운드 앱(Jabra Sound App)을 지원한다. 새롭게 향상된 자브라 사운드 앱은 자신의 음악 재생 목록을 구성하고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소셜 주크박스 기능 및 음악 및 비디오 감상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한다. 자브라 사운드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레보 와이어리스 골드는 34만9000원, 솔메이트 맥스는 44만9000원이다.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및 서비스 관련된 문의는 자브라 국내 공식 수입원인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 고객센터 070-4643-9535)으로 하면되며 구매는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각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