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10월 황금연휴 시즌 맞아 구매 시 캐시백, 사은품 등 혜택 제공
상태바
캐논, 10월 황금연휴 시즌 맞아 구매 시 캐시백, 사은품 등 혜택 제공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9.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6일까지 EOS 5D Mark IV 및 EF렌즈 구매 시 최고 50만원 실속 혜택

[CCTV뉴스=최진영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카메라 및 렌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프로모션 ‘꿀연휴 캐논으로 꿀득템’ 및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장 열흘의 장기 연휴기간 동안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함께 풍경사진 촬영을 고려 중인 이들을 대상으로, 보다 알뜰하게 카메라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외부 사진촬영 시 유용한 배터리, 메모리카드 등의 카메라 액세서리와 명절 인기선물인 백화점상품권의 실속있는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고 5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연휴가 종료되는 10월 9일까지 진행하는 '꿀연휴 캐논으로 꿀득템' 프로모션은 캐논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고 10만원 상당의 '카메라 액세서리' 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 구매 후, 10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패밀리 카메라’로 사랑받고 있는 DSLR 카메라 ‘EOS 800D/ 750D/ 77D’,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M6/ M10,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3 X/ G5 X/ G7 X Mark II/ G9 X Mark II 등 총 10가지로 폭넓게 구성됐다. 

구매 제품에 따라 ‘배터리’나 ‘배터리 & 64GB 메모리카드’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액세서리 대신 현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 옵션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카메라가 행사 품목으로 구성됐다.

가을 풍경사진 촬영을 위한 고급기 DSLR 카메라 또는 EF 렌즈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을 위한 캐시백 행사도 마련됐다. 알록달록한 가을 풍경을 화사한 색감과 다양한 화각으로 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캐논의 대표 제품인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와 'EF 16-35mm f2.8L III USM'을 비롯한 프리미엄 렌즈 구매 시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