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옥션 통해 컬러 레이저·스캐너 가격 할인 제공
상태바
브라더, 옥션 통해 컬러 레이저·스캐너 가격 할인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이 옥션을 통해 최신 레이저 컬러 제품군과 스캐너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두 번째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합리적인 가격혜택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컬러 레이저 제품군과 스캐너 등 자사의 주력 제품 3종을 선정해 사용자를 위한 유연한 오피스 환경구축 및 업무 생산성의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온라인 오픈마켓인 옥션을 통해 진행되며 정품 구매자를 위해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버팔로 고급 등산배낭을 지급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소호 및 중소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라더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는 최근 출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HL-3150CDN’과 ▲컬러 복합기 ‘MFC-9140CDN’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9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라더의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컬러 레이저 2종인 HL-3150CDN과 MFC-9140CDN은 자동 양면 인쇄 및 모바일 인쇄, 유선 네트워크 기능으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약 2200페이지의 대용량 토너 옵션 등을 통해 높은 유지비 절감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피스 환경의 효율성 확보와 업무 생산성의 놀라운 향상을 보장한다.

가격할인이 적용되는 또 다른 제품인 문서 스캐너 ADS-2100은 단일 패스 고속 양면 스캔 기능과 버튼 한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을 지원해 편리한 문서 관리를 가능케 한다.

이 외에도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시트를 이용해 A3 문서 스캔 지원과 PC없이 스캔한 문서를 바로 USB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어 업무의 연속성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옥션을 통해 진행하는 브라더의 2014년 첫 가격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홈페이지(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6C02C2D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