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PC 및 모바일 용 멀티플랫폼 솔루션 ‘V3 시큐리티’ 일본 출시
상태바
안랩, PC 및 모바일 용 멀티플랫폼 솔루션 ‘V3 시큐리티’ 일본 출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7.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와 모바일 대표 운영체제 모두 지원하는 통합 라이선스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안랩이 7월 1일, 통합 라이선스 하나로 Windows, Mac, Android, iOS 등 PC와 모바일의 대표적인 운영체제(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솔루션 ‘V3 시큐리티’를 일본 시장에 출시했다.  

‘V3 시큐리티’는 ▲Windows(윈도우) PC와 Mac(맥)에서 악성코드 탐지/차단, 네트워크보안 등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V3 인터넷 시큐리티(V3 Internet Security) ▲안드로이드용 백신 기능과 앱 잠금, 갤러리 숨김 등 사생활 보호와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V3 모바일’ ▲iOS 사용자를 위한 시스템 정보 확인, 비밀번호 관리, 웹 보호 기능 등을 제공하는 관리 애플리케이션 ‘iOS용 V3 모바일’ ▲라이선스 관리, 사용 제품 현황, 분실단말 제어 등을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안랩 웹 포털’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통합 라이선스 하나로 최대 5대의 기기에서 OS별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고 있는 IT기기가 많은 사용자는 단일 솔루션을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기기 관리 비용 부담을 줄을 수 있다.

안랩 제품기획팀 김창희 팀장은 “일본을 포함해 세계적으로 1인당 보유 IT 기기의 수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V3 시큐리티’는 여러 대의 IT 기기를 보유한 사용자에게 쉽고 편한 관리 기능을 제공해, PC부터 모바일까지 일본 내 사용자 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