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 커뮤니티 데이, 마일스톤 시스템즈 미래 비전 제시
상태바
마일스톤 커뮤니티 데이, 마일스톤 시스템즈 미래 비전 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6.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A 2017서 MIPS 개최…미래 기술부터 비즈니스 최적화까지 다양한 주제 다뤄

[CCTV뉴스=신동훈 기자] VMS 선도 기업 마일스톤 시스템즈(Milestone Systems)가 5월 중순 두바이에 개최된 마일스톤 커뮤니티 데이(MIPS)에서 오픈 플랫폼 커뮤니티의 솔루션 파워를 소개했다.

올해 마일스톤 시스템즈는 ‘우리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간다’라는 목표로, 마일스톤 오픈 커뮤니티의 결합된 솔루션 파워에 중점을 두고 있다. 46개국 450명 이상의 참석자, 35개 파트너사가 참가해 커뮤니티 혁신 연구소에 제품과 솔루션들을 전시했다.

U.A.E 덴마크 대사와 카타르 H.E. Merete Juhl이 본 행사를 개최를 함께 도왔고 파트너 쇼케이스도 방문했다. 기술과 비즈니스 트랙 등을 다룬 브레이크 아웃 세션에서는 미래 기술부터 비즈니스 최적화에 이르는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Kenneth Hune Petersen 마일스톤 시스템즈 수석 영업&마케팅 책임자는 “마일스톤 커뮤니티가 영상기술에 있어 보안은 물론 다양한 산업군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강조했고, Bjørn Skou Eilertsen 마일스톤 시스템즈 CTO는 이와 관련한 마일스톤의 기술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많은 방문자들은 마일스톤 XProtect 2017 R2를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또한, 행사에서는 6월 출시될 Xprotect 2017 제품 포트폴리오에 2개의 새로운 제품이 추가될 것이라 발표했다.

마일스톤 커뮤니티 데이의 스폰서 파트너인 DACH의 Christian Ringler 중동&아프리카 세일즈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네트워킹 파트너와 참석자들로부터 생생한 활력과 경험을 얻을 수 있어 환상적이었다”며 “행사 피드백도 매우 긍정적이었다. 다음 마일스톤 커뮤니티 데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