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주), HUS 기반의 IP 비디오 시스템 구축을 위한 풀 라인업 갖춰
상태바
한국하니웰(주), HUS 기반의 IP 비디오 시스템 구축을 위한 풀 라인업 갖춰
  • CCTV뉴스
  • 승인 2010.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가격 경쟁력과 신뢰성 갖춘 IP 비디오 솔루션으로 시장 공략 나서
한국하니웰이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비디오 매니지먼트 서버, NVR부터 디코더에 이르기까지 HUS(Honeywell Universal Surveillance)기반의 IP 비디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풀 라인업을 갖추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국하니웰의 IP 비디오 솔루션은 HUS-VMS(통합 관리 서버), HUS-NVR(NVR 서버), HVR-9000(HD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HD-16DVR-D(DVR), HUS-D4(Enterprise Decoder) 등 5가지 주요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전체 시스템의 두뇌 역할을 하는 HUS-VMS(통합관리서버)는 카메라와 위치에 따라 얼마든지 확장이 가능하고, 네트워크상의 한 지점에서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관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묶음 형태의 SSA가 사전 구비되어 있어 고객 설치가 간편하고, 각각의 서버는 최대 500개의 비디오 스트림 채널을 지원한다. 

HUS-NVR(NVR 서버)는 디지털, 네트워크 솔루션을 채용하였으며 각각의 NVR은 최대 60개 채널까지 D1급 화질로 실시간 녹화가 가능하고, 40개 채널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다. 최대 32TB까지 저장 용량을 지원하며, 외장 HDD모듈을 추가하여 최대 176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추고 있는 HVR-9000(HD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는 30fps의 속도로 D1급 화질의 영상을 최대 16개 채널까지 지원하며, 로컬 핫 스왑 하드 디스크 스토리지가 내장되어 있다

HD-16DVR-D(DVR)은 한국하니웰 IP 비디오 감시 시스템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하고 신속한 시장 대응이 가능하게 할 다양하고 복합적인 기능을 구비하고 있다. 각각의 HD-16DVR-D가 30fps의 속도로 D1급 화질의 영상을 최대 16개 채널까지 지원하며, 최대 8TB 로컬 저장이 가능한 4개 핫 스왑 하드 디스크 스토리지가 내장되어 있다.

HUS-D4(Enterprise Decoder)는 아날로그 영상 시그널을 디지털화하고, 디지털 이미지를 IP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전송하는 기능이 뛰어난 장비로 4개의 대형 스크린 모니터(1080P)에 연결하여 각 채널별로 D1급 영상을 30fps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다. 


                                              <시스템 구성도>

이 밖에도 한국하니웰의 IP 비디오 솔루션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의 H. 264 IP 카메라, HUSS-E1/E4 인코더, HUSS-D1 디코더와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공공시설(도시 방범), 교통, 은행 및 금융권, 상업용 빌딩, 생산 시설 등 다양한 시장에서의 활용이 가능하다.

한국하니웰의 이번 IP 비디오 감시 시스템의 출시로 앞으로 더욱 폭넓은 시장으로의 진출이 훨씬 용이해 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IP 솔루션 분야에 있어 업계 최고의 신뢰성과 높은 가격 경쟁력으로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을 IP로 업그레이드 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IP 비디오 솔루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로 방문하거나 02-799-6299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