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노큐브 출시 1주년 기념행사 ‘우노큐브 G1 무료 반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노큐브 출시 1주년 기념행사 ‘우노큐브 G1 무료 반품 이벤트’ 진행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5.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IPTV 스마트 셋톱박스 ‘우노큐브’ 공급업체인 알라딘그룹이 우노큐브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우노큐브 G1 셋톱박스’를 구매해 사용하다 단순 변심으로 1주일 이내에 반품하면 무료로 반품을 받아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노큐브는 지상파 6개 채널, 약 170개의 무료 채널, 약 20만개의 푹 VOD, 미라캐스트, 시계, 공유기, 미디어 플레이어 등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셋톱박스다.

알라딘그룹은 5월 31일까지 우노큐브 전용 쇼핑몰서 우노큐브 G1과 실내 안테나를 구매한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도 무료로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7일간 사용 후 상품 및 액세서리를 잃어버리거나 훼손하지 않는다면 반품 택배비도 부과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또한 우노큐브를 계속 사용하기로 확정된 고객을 위해서는 푹 초고화질 2개월 무료 쿠폰과 사은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되며 사은품 당첨자는 6월 15일에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고 당첨자에게는 UO 스마트빔 레이저, UO 스피커, 푹 수퍼팩 이용권을 증정한다.

알라딘그룹은 2016년 4월 알뜰TV 개념으로 출시되어, 작년 12월1일 콘텐츠연합플랫폼주식회사(이하 푹)와 계약을 통해 푹(pooq)이 보유하고 있는 약 20만편의 TV VOD와 5천편의 영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푹은 대한민국 대표 앱TV로 스마트폰, 컴퓨터, 셋톱박스, 스마트TV 등 N-스크린으로 TV 서비스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