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GS25 편의점 결제서비스 오픈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 GS25 편의점 결제서비스 오픈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5.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최진영 기자] 전자결제 및 모바일 금융플랫폼 사업자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4월 28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머니트리 캐시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머니트리는 자신이 보유한 여러 포인트 및 모바일상품권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 할 수 있으며, 캐시로 전환 후에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편의점, 외식, 제화,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는 서비스다.

머니트리 캐시는 계좌이체, 휴대폰, 비트코인, TOSS 결제 및 하나머니, OK캐쉬백, 컬쳐캐쉬 등을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상품권으로도 간편하게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할 수 있다.

전환된 머니트리 캐시는 국내 30,000여 전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편의점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3월 세븐일레븐에 이어 GS25편의점에서도 별도의 상품권 교환 없이 머니트리 캐시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게 되어 편리성이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 한편 CU는 머니트리 앱 내 기프트샵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후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즉시 결제도 추진할 예정이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GS25 편의점 결제서비스 제공으로 머니트리의 오프라인 사용처가 확대되어 사용자의 편리성이 크게 증대됐다.”며, “향후에도 국내 모든 편의점 등으로 오프라인 사용처를 확대하고, 제휴 포인트 등을 추가해 나가 생활 속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