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멀티포커스 기능의 HDTV 네트워크 카메라 ‘AXIS P1346’ 출시
상태바
엑시스, 멀티포커스 기능의 HDTV 네트워크 카메라 ‘AXIS P1346’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는 멀티포커스(P-Iris) 기능을 지닌 HDTV 네트워크 카메라인 'AXIS P134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시스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멀티포커스 기술인 P-Iris는 카메라 렌즈를 통해 들어오는 광량을 조절하는 장치인 '아이리스'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해 어떠한 빛의 환경에서든 카메라의 화질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주는 신기술이다.

촬영물의 명암대비, 해상도, 심도를 개선 시켜 주는 것은 물론, 가까이에 있는 사물과 먼 거리의 사물을 동시에 또렷하게 잡아주어, 넓은 공간을 놓치는 부분 없이 지켜봐야 하는 감시카메라에 특히 유용한 기술이다. 

새로 출시된 'AXIS P1346'은 HDTV급 화질을 기본으로 P-Iris기술이 적용되어 침입자 얼굴의 점 하나까지 포착해내는 또렷한 이미지를 '광량에 상관없이' 제공해 준다. 또한 일반 디지털카메라가 중심 사물은 또렷하게, 주변은 흐릿하게 촬영되는 것과는 반대로 멀티초점을 통해 촬영중인 모든 장면을 또렷하게 담아낸다.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들의 강점인 H.264 , PoE , 지능형 기능 등을 모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다 강화된 양방향 오디오를 지원하고 원격에서 줌렌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치하는것이 편리해 높은 보안수준과 편리성을 동시에 필요로 하는 관공서나 산업빌딩, 리테일, 공항, 기차역, 학교와 대학교 캠퍼스와 같은 장소에 적합하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대표는 "엑시스 고유의 아이리스 컨트롤 기술이 적용된 'AXIS P1346'은 HDTV네트워크 카메라만의 선명도를 광량과 상관없이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좀더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한 장소에 최적이다"라며 "네트워크 카메라 관련 기술진보가 매우 빠르게 일어나고 있어, 감시카메라를 활용한 보안시스템의 신뢰도 또한 빠르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