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비트러스트, 보안서비스 사업 협력 위한 제휴 체결
상태바
파이오링크-비트러스트, 보안서비스 사업 협력 위한 제휴 체결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03.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파이오링크와 비트러스트가 보안 사업 강화를 위해 보안관제와 보안컨설팅 부문의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보안 컨설팅과 관제 서비스, 보안 솔루션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2015년 보안관제 사업을 본격화 했으며, 현재 NHN엔터테인먼트, NHN한국사이버결제, 벅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일반 기업고객을 확보하고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러스트는 정보보호컨설팅, 취약점 진단, ISMS 인증 및 모의 해킹 등을 제공하는 정보보호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국내외에서 보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장노 파이오링크 보안사업본부장은 “파이오링크는 지속적인 보안 투자 및 전문 보안 기업과의 협력으로 보안 사업 비중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상반기내 보안관제 전문기업 지정을 받을 예정이며, 파견 관제 서비스도 시작해 고객 사이트를 확대할 예정이다. 비트러스트와의 협약으로 보안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 신뢰성을 높일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신대철 비트러스트 컨설팅본부 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파이오링크와 비트러스트는 정보보호컨설팅 및 보안관제 서비스뿐만 아닌 보안시장에서 요구 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오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맟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