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해외여행객 위한 제휴 혜택 확대
상태바
KT, 해외여행객 위한 제휴 혜택 확대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3.0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 환전 우대 쿠폰 지급

[CCTV뉴스= 정동희 기자] KT가 해외를 찾는 KT 고객들을 위해 로밍 제휴 혜택을 기존 호텔예약분야에 이어 카드이용, 여행자보험, 외화환전 분야까지 4개 영역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KT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고 KT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호텔 예약/결제 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을 무료로 제공해 왔다. 

KT는 KB국민카드와 제휴를 통해 3월2일부터 해외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월별 카드이용 구간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KT로밍 요금을 캐시백 해준다. 카드 및 로밍 이용월에 최초 한번만 신청하면 12월31일까지 해외에서 KB국민카드 사용 시 계속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3일부터 올레닷컴 내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제휴 혜택 페이지를 통해 예상 보험료를 확인만 해도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 KT로밍센터에 방문하는 KT고객은 3월3일부터 KEB하나은행 환전 우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을 KEB하나은행 환전소에 제시하면 최대 70% 환전수수료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KT는 지난 12월 ‘데이터로밍 기가팩 2GB’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올레닷컴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월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만 풀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빕스 안심스테이크 식사권을,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당사 고객들에게 풍성한 제휴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점차 증가하는 해외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휴 혜택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