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링, 영상감시 모니터링 'CMS PRO'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씨트링, 영상감시 모니터링 'CMS PRO' GS인증 1등급 획득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R과 NVR 전문 생산기업 씨트링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영상감시 중앙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CMS PRO’에 대한 GS인증(1등급)을 획득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GS인증은 우수한 품질을 지닌 국산 소프트웨어 진흥을 위해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유지보수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정부가 인증서와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중소기업진흥 및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공공기관 사업 발주 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 씨트링의 영상감시 중앙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CMS PRO’가 GS인증(1등급)을 받았다.

GS인증을 획득한 ‘CMS PRO’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모든 사이트의 장비를 직접 감시하고 영상과 오디오 및 알람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씨트링의 독자적인 기술인 듀얼 스트리밍(특허: 10-1305356)이 적용돼 클라이언트의 부하를 많이 감소시켜 경쟁업체의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검색 모드와 플레이백, PTZ 제어 및 시스템 상태 체크까지 가능하다.

씨트링 최용훈 대표는 “GS인증 획득으로 지난 10년간 개발하고 발전시켜온 우리 제품과 기술의 우수성이 공인기관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됐으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공공기관 및 관련 시장 확대를 위해 영업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트링은 이와 함께 이벤트에 관련된 이벤트 정보를 저장하고 검색하는 방법과 전자 장치 및 그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추가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씨트링은 이번 GS인증을 통해 13개의 보안 장비 관련 기술 특허를 보유하게 됐으며, 이를 모든 제품에 적용해 경쟁 업체의 제품보다 한 단계 더 진보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올해 3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SECON 전시회에서 씨트링의 모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만날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