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중견중소 기업 공략 강화
상태바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중견중소 기업 공략 강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1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중소 기업에 친화적인 서브스크립션 가격 정책과 함께 구매 경험을 향상 시켜

오라클은 중견중소 기업들이 자사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위해 오라클과 전략적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라클측에 따르면, 중견중소 기업들은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Oracle Cloud Platform)이 제공하는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빠르고 예측 가능한 성능,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유연한 확장성 등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의 이점을 활용하고 있다.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은 개발자, IT 및 현업 담당자가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IaaS와 PaaS가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중견중소 기업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워크로드를 개발, 도입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오라클은 기업의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략적인 플랫폼을 제공하고, 클라우드의 가치 실현 시간을 보장한다. 또한 최상의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중견중소 기업에서도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CH 스트레티직 데이터, 오라클 서비스로 클라우드로 원활히 이전

MCH 스트레티직 데이터(MCH Strategic Data)는 미국 미주리(Missouri)주 스윗 스프링스(Sweet Springs)에 본사를 둔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교육, 헬스케어, 정부 및 종교 단체의 데이터 수집 및 컴파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MCH는 써드파티(third-party) 업체들을 통해 자사의 많은 기술 시스템을 관리한다.

MCH 데이터는 자사의 써드파티 업체 중 하나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다른 업체는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오라클로 표준화 작업을 진행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서비스(Oracle Database Cloud Service)는 클라우드로의 쉽고 빠른 전환을 지원해 단 몇 분 안에 MCH 데이터에 완벽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선지급 비용 없이 바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