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채널 파트너 대상 신년 세미나 개최
상태바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채널 파트너 대상 신년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채널 파트너 대상의 신년 세미나를 개최했다.

주로 앤드유저에게 직납을 하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2017년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모델에 소개와 후지제록스의 통합 프린터 관리 솔루션도 함께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전략 모델은 A4 칼라 복합기 ‘도큐프린트(DocuPrint) CM415AP’와 A4 모노 복합기 ‘도큐프린트 M465AP’이며 복합기 자체 기능인 스캐닝과 인증(Authentication) 기능으로 구현할 수 있는 여러 솔루션이 소개됐다. 스캐닝을 통한 사무 환경의 자동화,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인증 기능을 통해 보안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이 소개됐다.

또 통합 프린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장비뿐만 아니라 소모품 관리, 인쇄물 출력에 대한 각종 장애를 전체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서비스가 가능해져서 고객에게 프린터를 사용함에 있어 불편한 점들을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였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유성렬 대표는 “경쟁이 치열한 기업용 프린터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파트너십 구축이 최우선 과제”라며 “더 나아가 앤드유저의 만족 극대화를 위해 뛰어난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기업용 프린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