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PRP·HSR 네트워크에 레거시 디바이스 연결 스위치 제품 출시
상태바
MOXA, PRP·HSR 네트워크에 레거시 디바이스 연결 스위치 제품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1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PRP/HSR 랙탑재 스위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T-7728-PTP는 24+4G 모듈러 이더넷 브리지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대의 네트워크 가용성과 유연성을 제공해 제로 시간 페일오버 및 PRP, HSR, RSTP 프로토콜 사이의 상당한 상호운용성이 가능하다.

모듈러 방식의 PT-7728-PTP 스위치는 4Gbps(1GbpsX4채널) 구리선이나 광통신 모듈을 사용하여 IEC 62439-3 표준이 정의하는 PRP(parallel redundancy protocol) 및 HSR(high-availability seamless redundancy) 프로토콜에서 제로 패킷 손실과 제로 시간을 복구한다.

PT-7728-PTP는 24+4G 모듈러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는데, 기존 레거시 및 SAN(single attached node) 디바이스는 구리선, 광섬유, 또는 혼합한 것을 PRP/HSR 기반 네트워크에 연결한다.

또 특허 출원 기술인 RSTP 그룹화 기능의 PT-7728-PTP는 다중 RSTP 링을 HSR 기반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다. 한 쌍의 PT-7728-PTP 스위치는 천 개 이상의 RSTP 디바이스를 HSR 기반 네트워크로 이동시키는데 통상 RSTP 링크로 허용된 최대 40홉(hop)보다 훨씬 많다.

HSR 및 RSTP 하이브리드 토폴로지의 이전 기능은 특히 기존 RSTP 기반 네트워크에 PRP/HSR 세그먼트를 추가하려는 서브스테이션에 유용한데 네트워크 성능 및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PT-7728-PTP는 개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레거시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 인프라의 수명을 연장하고 또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IEC 61850-3 표준에서 정의하고 있는 네트워크 가용성을 향상시킨다.

준 추앙 MOXA 전력 통신 시스템 제품 책임자는 “이 스위치 제품은 UCAIug에서 실시한 2015 PRP/HSR 상호운용성 테스트에서 뛰어난 리던던시 성능과 상호운용성을 보여줬다. 이 테스트에 참가한 DUT(device under testing) 중에서 PT-7728-PTP와 MOXA의 PT-G503 RedBox만이 PRP/HSR 및 RSTP 네트워크 세그먼트 사이에 이중 연결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또 “PRP/HSR 표준은 매우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대의 네트워크 가용성을 달성하도록 한다. 하지만 고객은 디바이스의 비용과 기존 네트워크의 트래픽 부하가 증가하는 등의 복잡성 또한 우려한다. MOXA는 고객으로 하여금 시간에 민감하거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자사 네트워크 인프라를 새로 구축 또는 개조를 돕기 위해 높은 포트 밀도의 모듈러 스위치, 컴팩트한 DIN 레일 레드박스(RedBox), 임베디드 모듈, 컴퓨터 관리 플랫폼을 비롯한 포괄적인 PRP/HSR 제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