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1월19일 ‘클라우드월드 서울’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1월19일 ‘클라우드월드 서울’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이 글로벌 로드쇼인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서울(Oracle CloudWorld Seoul)’을 2017년 1월1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서울은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지난 2016년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에서 개최된다.

2017년 시작과 함께 클라우드 업계를 선점하기 위한 오라클, AWS 등 클라우드 선도 기업들의 주요 행사가 예정돼 있다.

디지털 혁신 시대에 기업들은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도입을 필요로 하고 있다. 오라클은 SaaS, PaaS 및 IaaS 전 영역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업 환경에 맞춤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라클은 이번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모든 규모의 국내 기업들이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전략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오라클은 국내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IT, 개발자, 재무, HR, 마케팅, 영업 등 모든 업무영역을 지원하는 오라클 클라우드를 소개하고 오라클 클라우드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미주 및 유럽에서 다수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참여해 경험담, 통찰력 및 성공 사례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앤드류 서덜랜드(Andrew Sutherland) 오라클 EMEA 및 APAC의 기술 라이선스 및 시스템 부문 수석 부사장이 참석해 ‘디지털 비즈니스의 혁신, 클라우드로 주도하라’는 제목의 기조연설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오라클 클라우드월드는 9가지 트랙으로 진행되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관리 ▲혁신을 위한 차세대 클라우드 제안 ▲변화를 위한 엔지니어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클라우드 개발 ▲디지털 시대 스마트 HR ▲디지털 세일즈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공급망의 변혁 ▲디지털 파이낸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세션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