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2017년 신입 사원 채용
상태바
마이셀럽스, 2017년 신입 사원 채용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기반 ‘취향 검색’ 서비스 마이셀럽스가 오는 12월30일까지 도전 정신과 창의력을 겸비해 더 큰 도약을 함께 할 신입 및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마이셀럽스는 구글, 삼성전자, IBM, 맥킨지 등 인공지능 부문 및 마케팅 분야의 40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술 스타트업이다. 마이셀럽스의 차별점은 인공지능, 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등 어느 한 부분 치우침 없이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공력을 쌓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만들어낸 서비스다.

▲ 마이셀럽스 사무실 전경

마이셀럽스는 2년 간의 전문가들의 노력으로 ‘빅데이터 스튜디오’라는 차별적 플랫폼을 무기로 모듈러(moduler)로서 카카오, 중앙일보, 디시인사이드 등 다양한 업체와 모듈 연동을 통한 제휴를 체결하기도 했다.

또 MBC, SBS, TvN 등의 주요 방송사와 LG전자, 롯데 그룹, P&G 등의 대기업과 함께 마이셀럽스의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해 나가고 있어 업계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손꼽힌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디자인, 영상 디자인, 프론트앤드 개발, 데이터/통계 분야가 있으며 학력은 제한이 없다. 채용시 강남역 부근에서 근무하게 되며 서류 모집은 12월30일까지로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셀럽스 서비스 하단의 ‘인재채용’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셀럽스 측은 “향후 다가올 30년간 모든 산업의 중심이 될 데이터 과학과 인공지능을 다루는 스타트업에서 최고의 커리어를 쌓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