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소셜벤처 공신닷컴에 IT 인프라 무상 지원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소셜벤처 공신닷컴에 IT 인프라 무상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가 학습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벤처 공신닷컴(대표 강성태, www.gongsin.com)에 하드웨어 및 미디어 가속 서비스를 포함한 IT 인프라를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공신닷컴은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멘토로 연결해 학습에 도움을 주는 멘토링을 지원하고 있고 특히 약 30만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학습 방법 및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소셜벤처다.

씨디네트웍스는 공신닷컴의 이러한 취지에 공감, 공신닷컴 웹사이트에서 재생되는 멘토의 다양한 강의 동영상을 접속자들에게 원활하게 제공하는데 필요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회선 및 미디어 가속(Media Acceleration) CDN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강의 영상을 재생하는데 필요한 아쿠아 플레이어(Aqua Player) 및 콘텐츠의 불법 사용과 유출을 방지하는 아쿠아 어스(Aqua Auth), 파일을 암복호화해 원본 유출을 방지하는 아쿠아 디알엠(Aqua DRM)을 포함한 미디어 보안 솔루션도 함께 제공한다.

이로 인해 공신닷컴은 온라인 회원들의 접속이 폭주하더라도 멘토들의 다양한 강의 동영상을 원활하게 제공하고 동시에 강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씨디네트웍스의 설명이다.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는 "씨디네트웍스의 IT 인프라 지원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부담을 덜게 됐다"며 "교육을 매개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당사의 비전을 실현하는데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