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RF·광 케이블 시험 모두 충족 테스트 자동화 툴 발표
상태바
안리쓰, RF·광 케이블 시험 모두 충족 테스트 자동화 툴 발표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가 수상 실적을 자랑하는 스카이브릿지 툴 테스트 매니저(SkyBridge Tools Test Manager)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OTDR(Optical Time Domain Reflectometer) 측정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RF 및 광케이블 시험을 모두 지원하는 포괄적인 현장 시험 자동화 툴을 구현한다.

시험 시간을 최대 90%까지 줄이고 측정 정확도를 10배 이상 높임으로써 스카이브릿지 툴은 네트워크 설치 검증 작업을 대폭 간소화하며 작업자가 프로젝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종료해서 신속하게 대금을 지불 받고, 새로운 프로젝트에 재빨리 착수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스카이브릿지 툴은 안리쓰 엑세스 마스터(Access Master) MT9083 OTDR 및 네트워크 마스터 프로 MT1000 광전송 시험 장비에 완벽한 테스트 자동화를 구현한다.

사용자가 구체적인 시험 계획 수립과 일회용 현장 시험 스크립트 작성, 결과 판단, 리포트 생성 등의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스카이브릿지 툴은 분산형 안테나 시스템(Distributed Antenna System, DAS)과 기지국을 테스트해야 하는 RF 작업자는 물론 데이터센터, 하이브리드 DAS, 프런트홀과 백홀 또는 메트로 및 코어 네트워크에서 작업하는 파이버 작업자들을 위한 완벽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스카이브릿지 툴은 파이버 광 케이블의 보다 효율적인 시험을 위한 수많은 기능들을 갖고 있다. 파이버 테스트 마법사는 파이버(명명 규칙, 시험 설정, 판단 기준, 양방향 시험 지원을 포함한 시험 계획을 자동으로 생성한다.

이 새로운 OTDR 기준은 시험 기준 설정을 간소화하는 표준 모드와 모든 시험 파라미터를 완벽하게 제어하는 고급 모드를 갖고 있어 매우 까다로운 시험 요건들까지 모두 대응할 수 있다.

또 측정 자동화 모드(Instrument Automation Mode) 기능은 현장 시험 설정 및 진행을 완벽하게 자동화 한다. 이는 모든 광학 구성, 임계 설정, 파일 명명 절차를 하나의 아이콘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합격·불합격 탐지 판단은 시험 계획과 시험 기준을 바탕으로 처리된다. VIP 합격·불합격 판단 및 손쉬운 보고서 생성 기능도 제공된다.

안리쓰는 현재 사이트 마스터(Site Master) S331P 울트라포터블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PIM 마스터 MW82119B 휴대용 분석기가 스카이브릿지 툴에 의해 완벽하게 지원되고 있으며 여기에는 시험 기준 생성, 마법사, 시험 계획, 스크립트 작성, 측정판단, 보고서 기능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이 같은 새로운 기능들 덕분에 스카이브릿지 툴은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 툴은 네트워크 설치 작업에서의 테스트 절차를 간소화함으로써 시험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정확한 테스트가 이뤄질 수 있게 하며 완료된 작업에 대해 고객이 안심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