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랑으로 버무려요’ 지역 아동 위한 김장나눔 행사 진행
상태바
컴투스, ‘사랑으로 버무려요’ 지역 아동 위한 김장나눔 행사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지난 10일 지역 아동 가정 및 저소득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쌀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컴투스와 금천구청, 사단법인 사랑밭이 함께했으며 컴투스의 임직원을 비롯해 금천구 자원봉사센터, 지역아동센터 학생 및 관계자들이 정성을 모아 직접 김장을 담그는 나눔 행사로 펼쳐졌다.

컴투스는 이번 김장 나눔 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 1000만원을 후원했으며 직접 담근 김장김치 700포기를 방학 기간 식사가 필요한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 이웃들을 위해 금천구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가정,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했다. 더불어 쌀도 함께 후원해 지역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사랑 사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처음으로 김장 김치를 담갔는데 자라나는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이번 김장과 쌀로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컴투스는 사내봉사단 ‘컴투게더’를 통해 매 분기마다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비롯해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내 바자회 수익금 기부 등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