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올해도 스마트앱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올해도 스마트앱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디자인·UI디자인·기술 등 고점수 획득

파수닷컴이 메모앱 서비스 ‘디지털페이지(DigitalPage)’로 스마트앱어워드 2016에서 기능서비스 부문 정보관리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 2016은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하는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평가 및 시상행사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부에서 후원한다.

디지털페이지는 일정관리, 할 일, 사진 메모, 노트를 하나의 페이지에 기록할 수 있는 궁극의 메모장이다. 2014년 하반기 출시 이후 2015년부터 2년 연속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올해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연관페이지를 자동으로 제시해 줌으로써 개인 비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최종신 파수닷컴 디지털 서비스 본부 본부장은 “디지털페이지는 평소에 디지털 메모 방식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던 유저들에게 유용한 어플로 인식되면서 해외시장까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장기적인 고성장을 위해 투자를 확대하고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디지털페이지는 190여개국에서 약 5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무료로 월 업로드 용량 500MB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매월 2.99달러의 월정액 프라임 회원에 가입할 시 무제한 저장 용량과 월 업로드 용량 4GB의 대용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