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교과서용 태블릿 충전함 ‘패드뱅크3’ 출시
상태바
디지털교과서용 태블릿 충전함 ‘패드뱅크3’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충전·앱 프로그램 동기화 기능 제공

앱코가 2017년 스마트교실 구축 및 디지털교과서 수업 지원을 위해 태블릿PC를 동시에 32대, 40대 고속으로 충전하고, 충전과 동시에 태블릿PC에서 사용하는 앱 프로그램을 동기화(초기화) 시켜주는 ‘패드뱅크3’ 신제품을 출시한다.

▲ 앱코가 디지털교과서용 태블릿 충전함 ‘패드뱅크3’를 출시한다.

패드뱅크3는 원활한 디지털교과서 수업을 위해 필수적인 고속충전 기능과 사용한 앱 프로그램 동기화 기능을 제공한다. USB연결단자를 이용한 충전함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특히 태블릿PC용 운영체제로 안드로이드와 IOS 및 윈도OS를 모두 지원해 어떤 운영체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패드뱅크3 충전함은 투톤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에, 한 눈에 보이는 LED 인디케이트 장착해 충전상태를 표시하고 학습효율을 높여주기 위해 노트북 및 교사용 태블릿PC를 올려놓고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광폭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또 충전 중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기 위해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도어 장착했고, 후면 도어를 오픈 할 수 있어 문제발생 시 편리하게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더불어 제품의 동기화 프로그램은 태블릿PC 별, 포트 별로 동기화를 세밀하게 제어 가능하고, 즉시/예약 옵션 기능 추가됐다. 동기화 결과 리포트를 제공 및 앱 동기화 가능 여부에 대해 태블릿PC 별로 제공한다.

앱코는 최근 패드뱅크시리즈를 구례중학교, 성주 초전중학교 등에 납품을 완료했으며, 고속충전 기능과 폭넓은 운영체제 지원, 안정된 앱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는 2017년형 패드뱅크3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전국적으로 주문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앱코는 패드뱅크3를 개최를 앞둔 ‘에듀텍 코리아(Edutec Korea 2017) 교육박람회’에 패드뱅크3 판매원인 유니컴과 공동으로 참가해 신제품을 본격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