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스피커 PH시리즈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터블스피커 PH시리즈 구매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서 신모델 구매 시 텀블러·소이캔들 등 푸짐한 선물 증정

가림토가 LG 포터블 스피커인 무드(PH1)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쿠키(PH2), 캔들(PH3), 액티브(PH4) 출시를 맞아 G마켓, 옥션에서 신모델 런칭 이벤트를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된다. PH시리즈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포터블 스피커로 올 겨울 포터블 스피커로 공간을 풍부한 음향으로 채운다.

▲ 가림토가 포터블스피커 PH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쿠키(PH2)는 걸이용 스트랩과 생활 방수 초경량으로 제작돼 등산 트래킹 등의 활동에도 적합하고 야간 라이팅 기능으로 야간 활동 시 안전을 더한다. PH3는 캔들이라는 이름에 맞게 촛불을 닮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을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하며, 5가지 촛불 라이팅으로 다양한 분위기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 하거나 음악에 맞춘 불빛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액티브(PH4)는 아웃도어용으로 활동에 걸맞게 만들어졌다. 텀블러와 같은 원통형의 디자인으로 소지하기 편한 디자인이며 16W의 출력으로 야외에서도 강렬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활동시 사용하기 좋도록 생활방수와 편안하게 소지할 수 있는 이지 스트랩과 안전을 위한 라인 라이팅은 기본이다.

PH시리즈는 구매 제품에 따라 락앤락 나만의 별자리 텀블러(PH4)와 소이캔들(PH3), 스마트 눈꽃터치장갑(PH2), 무릎담요(PH1)를 증정하며, 포터블 스피커를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연말연시를 맞아 함께 크리스마스나 송년회를 즐길 수 있게 2만원 상당의 케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회사는 지마켓 행사 페이지에서 퀴즈를 참여한 이들 중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조지아 오리지날 캔커피 기프트 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