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지인에게 따뜻한 응원 전하고 선물도 받아요!
상태바
가족·지인에게 따뜻한 응원 전하고 선물도 받아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뜨거운 겨울, 가슴 시원한 응원’ 이벤트 진행

LG전자가 내년 1월6일까지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뜨거운 겨울, 가슴 시원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추운 겨울에도 바쁘게 일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 LG전자가 ‘뜨거운 겨울, 가슴 시원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뜨거운 겨울, 가슴 시원한 응원’ 영상을 감상하고, 본인의 SNS에 추운 날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겨울을 뜨겁게 보내는 가족이나 지인 분들에게 보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J798AW21,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영상에는 학생,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피아니스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등장한다. 일을 마치고 차가운 아이스하키 경기장에서 밤늦도록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과 그녀들의 뜨거운 열정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하면 CGV 영화관람권 2매(5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 실시한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한 후 LG 전자 브랜드 검색창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운 날씨에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과 전 국민 모두가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했다.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상냉장•하냉동 타입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LG만의 차별화된 융복합 냉장고로, 곡면 글라스 소재, 3단계 안심필터,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등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