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초소형 패키지 모바일 디바이스용 1.3A LDO 레귤레이터 출시
상태바
도시바, 초소형 패키지 모바일 디바이스용 1.3A LDO 레귤레이터 출시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 스토리지/디바이스 솔루션 컴퍼니가 업계 최소형 패키지의 모바일 디바이스 전력 공급용 1.3A 출력 전력 CMOS LDO 레귤레이터 TCR13AGADJ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WCSP6F 패키지의 새 레귤레이터의 크기는 0.8mm x 1.2mm x 0.33mm(max)이다.

TCR13AGADJ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와이파이 칩셋, 카메라와 RF 모듈용 전력 공급, 웨어러블 디바이스, 노트북,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 스토리지 디바이스, 셋톱 박스의 전력 공급 제어 등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는 LDO 레귤레이터다. 신제품은 외부 바이어스 전력 공급 터미널(VBAT)를 이용해 업계 최저[1]의 드롭아웃 전압[2]을 구현해 사용 기기의 전력 공급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TCR13AGADJ는 1.3A LDO 레귤레이터용 업계 최소형 패키지인 0.8mm x 1.2mm x 0.33mm(max) 크기의 WCSP6F 패키지를 이용해 작은 풋프린트와 얇은 실루엣이 필요한 모바일과 모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 신제품은 업계 최고의 리플 제거비(ripple rejection ratio)를 구현해 카메라와 RF 부품에 전력을 공급하다가 흔히 발생하는 DCDC 컨버터와 PMIC로부터의 리플 노이즈(ripple noise)를 전격 줄여준다. 신제품의 출력 전압은 외부 저항기를 사용해 전력 공급 애플리케이션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0.55V~3.6V까지 광범위하게 조정될 수 있다.

내장 보호 기능은 과전류 보호와 과열 보호 등이 있다. 이 기능은 고출력 전류에서 안정적인 출력 전압과 저전류 소비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용 고효율 LDO 솔루션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