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 아프로뷰와 함께하는 ‘2016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이치엘비, 아프로뷰와 함께하는 ‘2016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개발 및 제조하는 에이치엘비가 2016년 한해 아프로뷰를 성원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아프로뷰와 함께 하는 ‘2016년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은 연말연시의 들뜬 분위기와 X-MAS 그리고 한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는 중요한 달이다. 이에 아프로뷰는 한해를 정리하며 2016년 아프로뷰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아래와 같은 2016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016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는 2가지로 첫째, 기존 구매 고객 및 전국민 대상에 아프로뷰 페이스북에 방문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와 ‘아프로뷰 응원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월3일 예정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아프로뷰 SO BT-C’ 1셋 1명과 외식 상품 5만원권을 3명에게 각각 제공한다. 둘째, 12월 한달 신규 구매자 대상으로 구매후 아프로뷰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하면 ‘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여러 기관에서 공개한 사고 유형별 빈도수에서 겨울철에 전방주시 태만으로 인한 고속도로 사고율이 높은 경향이 있다고 알려지고 있다. 때문에 전방 주시의 안전을 위한 장치로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부각되고 있다.

아프로뷰 SO/SO BT는 완성차와 동일한 광학 방식의 순정형 헤드업 디스플레이다. 완성차에 장착된 고급 자동차 옵션이 애프터마켓용의 거치형으로 출시된 것. 아프로뷰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OBD 차량 정보와 스마프폰 맵의 내비 모드 길 안내 제공으로 고속 주행시 계기판과 내비게이션을 보는 전방주시 태만의 위험 없이 속도, RPM과 즉각적인 길 안내 등을 운전자 시야 앞, 차량 유리 너머에서 확인할 수 있어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가능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